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미스터트롯 순위를 알아보자

하루하루

by 나혼자살아보세 2020. 8. 14. 07:09

본문

종편에서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던 TV조선의 '내일은 미스터트롯'은 지원자가 만7000명이 모일정도로 치열한 경쟁을 자랑했습니다. 대국민 오디션프로그램에 걸맞게 대국민 응원투표를 진행해 시청자들의 표를 반영시켰는데요. 우승자의 선정방식은 마스터가 50%, 실시간 국민투표가 30%, 대국민 응원 투표가 20%로 최종 우승자는 진, 2등이 선, 3등은 미의 타이틀을 얻게되는 방식입니다. 자 그럼 미스터트롯 순위를 최종 7인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



7위는 김희재로 최종점수 2761.64를 받았습니다. 마지막 결승곡으로는 '나는 남자다' 와 김수희의 '잃어버린 정' 으로 이별의 그리움을 표현한 곡입니다. 










6위는 장민호입니다. 결승에서 조항조의 '남자라는 이유' 와 '역쩐인생' 을 불렀습니다. 








5위는 정동원인데요. 김종환이 작사,작곡한 '여백' 과 배호의 '누가울어' 를 결승곡으로 불렀습니다.








4위는 김호중입니다. 결승에서 '바람남'과 조항조의 '고맙소' 를 편곡해 불렀습니다.







3위 진선미 중의 미는 이찬원입니다. 결승에서 '딱! 풀' 과 나훈아의 '18세 순이' 를 불렀습니다.








미스터트롯의 선은 영탁이가 차지 했는데요. 결승에서 '찐이야' 와 이미자의 '내 삶의 이유 있음은' 을 불렀습니다.








대망의 미스터트롯 진은 임영웅입니다! 결승곡으로는 '두 주먹' 과 도성의 '배신자' 를 불렀습니다.








이상 미스터트롯 순위입니다.

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