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테고리 없음

KB국민 나라사랑카드 실적인정 100%채우는 방법

나혼자살아보세 2022. 2. 18. 04:46

 

 

KB국민 나라사랑카드를 실적 확인할 필요 없이 실적을 쌓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. 군대를 가는 대한민국 남성이라면 모두 나라사랑카드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. 앱 하나만 받으면 간단하게 나라사랑카드 실적 채우기가 가능합니다. 

 

 

 

 

KB나라사랑카드-이용실적에-따른-월간-통합-할인한도표
KB국민 나라사랑카드 할인한도

 

 

 

 

KB국민 나라사랑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에 따른 월간 통합 할인한도표입니다. 10만 원 이상 실적을 쌓을 때는 최대 5천 원부터 100만 원 이상은 최대 5만 원까지 월 할인한도가 정해져 있습니다. 한 달에 5만 원 할인 혜택은 꽤나 큰 할인이지만, 100만 원 이상 실적을 올려야 한다는 부담이 있습니다. 

 

 

나라사랑카드의 할인혜택은 쇼핑, 롯데월드, 에버랜드, 아웃백, 교보문고, 스타벅스, CGV, 대중교통비 등 다양하게 누릴 수 있습니다. 더 많은 할인 혜택을 자세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. 

 

 

 

 

 

KB국민 나라사랑카드 혜택 총 정리

나라사랑카드란? 현역으로 군 복무를 하는 군인, 예비군 임무를 수행하는 동안 병역의무자에게 월급과 각종 여비를 온라인으로 수령할 수 있는 전자 통장입니다. 또한 전역증 및 병역증 기능도

haruharu88.tistory.com

 

 

 

KB국민 나라사랑카드 실적 100만원 채우는 방법

 

 

리브메이트, KB국민카드 앱 다운 -> 리브메이트 실행 -> 우측 상단 건너뛰기 클릭 -> 본인인증 완료 후 홈 화면에서 오른쪽 상단 네모 점 네 개 클릭 -> 마이포켓에서 포인트리 클릭 -> 충전 -> 충전 수단에 KB국민 나라사랑카드 등록 -> 하루 최대 입금액 50만 원 입금 -> 다음날 다시 50만 원 입금 -> 총 입금액 100만 원 다시 포인트리 창에서 계좌로 다시 보내기

 

 

하루에 최대 50만원만 입금 가능하기 때문에 이틀에 나눠서 입금하시면 됩니다. 최대 할인 혜택까지 받고 싶으신 분들은 다음날 또 50만 원을 포인트리로 충전시키면 100만 원의 실적을 쌓은 후 다시 자신의 계좌에 입금하면 됩니다. 포인트를 계속 넣어놓지 않아도 됩니다.

 

실적쌓기가 실시간으로 반영이 안 될 수 있습니다. 하루정도 지나서 실적 반영이 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 설명한 글의 이해가 어려우신 분들은 아래 사진을 보시기 바랍니다. 

 

 

 

 

리브메이트앱-홈화면에서-우측상단-점네개-클릭하기

 

 

리브메이트앱-마이포켓에서-포인트리-클릭

 

 

리브메이트앱-포인트리-충전클릭

 

리브메이트앱-포인트리-보내기-클릭

 

 

 

 

많은 분들이 KB나라사랑카드를 교통카드 할인을 받기 위해 쓴다고 알고 있습니다. 다른 소비들과는 다르게 자주 이용할 수 있는 할인이라서 꼭 활용하시기 바랍니다. 대중교통 할인율은 20%로 높은 편입니다. 참고로 교통카드 할인 최대액은 월 1만 원입니다. 100만 원의 실적을 간편하게 채우셔서 많은 할인 혜택 받으시기 바랍니다.